본문 바로가기

글꾸러미

아무튼 출근 우리은행 이소연계장 학폭 논란 및 돌싱, 친동생 댓글 논란 , 이소연 사과문

아무튼출근이라는 MBC프로그램에서 고졸출신으로 우리은행에 입행한 은행원으로

유명해진 이소연계장

 

 

많이 기피하는 퇴직연금부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과 예쁜 외모로 인해 많은 인기를 끌었고

금새 유명해져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누가봐도 싹싹하고 어른 분들에게도 잘 대해서

어린 나이임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멋있다라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었던 것 같은데......................

많은 커뮤니티에 칭찬으로 도배되었던 기억이 난다.

 

그런데.

 

 

https://youtu.be/D-UdRJVpsCs

 

학폭 및 학폭피해자를 고소함으로써 논란이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유투버 구제역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피해자의 옷을 가지고 번개장터에 올려 팔았다는 사실이 드러났고

(피해자는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었다.)

 

최근에 핫한 인물로 떠오르게 되자 피해자는 관련 댓글을 달았고, 피해자에게는 댓글삭제를 요구하고

위데서는 바로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 

 

학폭피해자는 사실명시 명예훼손죄로 약식기소되었는데

공공연한 사실을 명시했음이 확인되면서 더욱 더 논란이 가중되었다. 

 

 

 

 

더군다나 피해자가 학폭 폭로를 해서 이혼 당했다고 고소장에 거짓으로 진술까지..

현재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이소연은 사과문을 올렸는데

 

 

 

애매한 부분과 감뇌라는 오타로..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는 중이다. 

거기에 더해진 친동생의 댓글로

논란이 더 커지고 있는 상황.......

 

 

 

 

 

거기에다가

아무튼 출근 이후 우리은행 블라인드 사내게시판에서 논란이 커져 퇴사한 걸로 보이는데

우리은행직원이 올렸던 댓글

 

 

 

요즘, 논란이 참 많다.

정말 적어도 남에게 피해는 주지않고 사는것이 중요한 세상이 아닐까싶다.

다 숨길 수도 없고.